공지사항 비전펀드 장학금 전달식
2010-04-02 00:00:00
선학종합사회복지관 <lovelemi@hanmail.net> 조회수 777
220.79.111.145

 선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아동 330명이 후원자들과 연계되어 자신들의 꿈과 비전을 키우며 지역사회에서 사랑과 격려속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동들 중에는 뚜렷한 꿈이 있는 친구들도 있고 꿈을 찾아가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올해 등록아동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28명의 학생들이 새로운 시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대학이라는 길로 진학하여 배움을 더하는 친구들도 있고 사회의 초년생으로 성실한 일꾼이 되고자 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꿈과 나아갈 길에 대해 더 고민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선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월 23일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비전펀드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28명의 친구들 중에 22명이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고 이 중 12명의 아동들에게 21,500,000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습니다. 대학 등록금이 상향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친구들은 합격의 기쁨과 동시에 등록금에 대한 심적 부담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부담으로 인해 대학 진학여부를 고민하게 되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꿈을 가진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손길들이 전해졌습니다. 여러 기업들이 아동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사랑의 손길이 전달되었습니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9명의 아동들은 “꿈을 이루게 된 것에 대한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학생이 될 수 있어 기쁨니다. 이제는 성인으로서 학업에 열중하며 나의 앞길을 준비하고 내가 받은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달하겠습니다. ”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나눔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물질의 나눔의 방법을 통해 작은 물질이나마 마음을 모아 사랑을 전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사랑이 성인이 되어 스스로 삶을 결정하고 살아가야 하는 아동들에게 자신의 삶에 대한 희망을 볼 수 있고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긍정의 힘이 되었습니다. 사랑을 받아 본 사람만이 사랑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사랑이 분명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건강한 성인이 된 우리 친구들이 받은 사랑을 나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후원자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