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 이야기 제 꿈도 꿈날개클럽을 통해 날개를 달고 갑니다~ <스트릿댄서 지상이>
2020-02-27 20:02:59
선학종합사회복지관 조회수 634
61.255.19.45

#꿈날개클럽 주니어  #나의 꿈은 스트릿댄서  #따뜻한 월드비전  #감사 

 

  

 

 

[예고 진학 / 잠시의 기쁨 / 기회의 불평등]

중학교 때부터 남다른 재능으로 스트릿댄서를 꿈꾸었던 지상(가명)이가 형과 단둘이 생활해야하는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진학의 기쁨도 잠시.... 왕복 4~5시간이 걸리는 등하교의 고단함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동등한 교육의 기회를 갖지 못한 지상이는 예고에 진학한 것을 후회하기도 하였습니다.

 

 

[꿈날개클럽 주니어와의 만남 / 꿈의 날개를 달다 / 새로운 거주지]

월드비전을 통해 만나게 된 '꿈꾸는 아이들' 꿈날개클럽 주니어 참여를 통해 지상이는 전공심화 수업과 학원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고, 열심히 연습한 결과 크고 작은 대회에서 입상은 물론 장학금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위탁가정으로 세대가 변경되어, LH의 도움을 받아 학교근처로 이사를 하게 되어 학업에 더욱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졌습니다.

 

 

 

[도전! 꿈날개클럽_시니어 / Adieu 선학~]

지상이 가정의 이사로 지상이는 선학복지관 대신 거주지 지역의 복지관에서 후원서비스를 받으며 계속 꿈을 키워 갈 생각입니다. 명확한 꿈이 있고 그 꿈을 향해 전진하기 위해 꿈날개클럽_주니어의 상위 클럽인 시니어에 지상이는 올해 도전합니다. 훗날 스트릿댄서가 되어 후원받는 사람이 아닌 후원자가 되길 소망하는 지상이의 멋진 꿈이 꼭 이뤄지길 응원합니다.